-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제품을 구입하신 고객은
아래 내용을 포함해서 문의 주시면 원활한 상담이 가능 합니다. ★
1. 구매자 성함 :
2. 아이디 :
3. 구입일 ( 대략 ) :
4. 구매 마켓 :
5. 연락처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문의 내용 :
안녕하세요
제품을 2개 사용 중인데 한 제품이 어느날 부터 아이들 배변후 통이 멈추지 않고 계속 돌아 갑니다.
그러다가 반대로 돌기도 하고요
제품을 2개 사용 중이여서 서로 부품을 교체하여 테스트 해 보았습니다.
테스트 결과, 위쪽 통이 문제 였습니다.
계속 돌아 가는 제품의 위쪽 통을 정상동작하는 다른 제품에 교체하여 설치 했더니 정상이던 제품이 똑같이 통이 계속 돌아 갑니다.
자세히는 모르겠지만 통 뒤 아래쪽에 자석이 꼽혀 있고 그걸 이용하여 위치를 인식 하는것 같은데 문제가 되는 통에도 자석은 분실되지 않고 꼽혀 있습니다. 만약 다른곳을 더 점검할 곳이 있다면 그것도 궁금합니다.
A/S 혹은 신규 부품 구입하여 고치고 싶은데 어떻게 진행해야 좋을지 답변 부탁 드립니다.
수고하세요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디클 고객센터 ]
평일 오전 9시30분 ~ 오후 4시30분 (11:30~12:30 점심시간)
토요일, 일요일 및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 카카오 플러스 친구 채팅상담 ] http://dicle.kr/kakao
문의 남겨주시면 업무시간에 채팅으로 답변 드립니다.
( 카톡 검색창에 디클톡톡 검색 후 플러스친구 추가 가능 )
[ 네이버 톡톡 채팅상담 ] http://diclepetree.kr/tok
문의 남겨주시면 업무시간에 채팅으로 답변 드립니다.
[ 게시판 문의 ] https://diclepetree.co.kr/board/ask/list.html?board_no=6
게시판에 문의를 남겨주시면 순차적으로 답변드리겠습니다.
[ 전화상담 ] ☎ 0507-1320-2985
전화량이 많은 경우 연결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 자주 묻는 질문 게시판 ]
궁금한 점을 미리 확인 할 수 있습니다.
https://diclepetree.co.kr/board/faq/list.html?board_no=3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