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제품을 구입하신 고객은
아래 내용을 포함해서 문의 주시면 원활한 상담이 가능 합니다. ★
1. 구매자 성함 : 심유정
2. 아이디 : shimyj123
3. 구입일 ( 대략 ) : 8/8
4. 구매 마켓 : 펫트리 공식 사이트
5. 연락처 : 01049933813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문의 내용 :
안녕하세요
이번에 청소하면서 고무판이랑 대형 배변통등 추가 구매하였는데
화장실 분해 청소중에 고무나사?
물세척가능한 통의 앞뒤를 이어주는 부분에 끼는 고무가 없어져서요 ㅠㅠ
2군데가 없어졌는데 혹시 구매하거나 이번주문에 껴주실수있을까요?ㅠㅠㅠㅠ
그게 없으면 모래가 샐것 같아서요...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디클 고객센터 ]
평일 오전 9시30분 ~ 오후 4시30분 (11:30~12:30 점심시간)
토요일, 일요일 및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 카카오 플러스 친구 채팅상담 ] http://dicle.kr/kakao
문의 남겨주시면 업무시간에 채팅으로 답변 드립니다.
( 카톡 검색창에 디클톡톡 검색 후 플러스친구 추가 가능 )
[ 네이버 톡톡 채팅상담 ] http://diclepetree.kr/tok
문의 남겨주시면 업무시간에 채팅으로 답변 드립니다.
[ 게시판 문의 ] https://diclepetree.co.kr/board/ask/list.html?board_no=6
게시판에 문의를 남겨주시면 순차적으로 답변드리겠습니다.
[ 전화상담 ] ☎ 0507-1320-2985
전화량이 많은 경우 연결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 자주 묻는 질문 게시판 ]
궁금한 점을 미리 확인 할 수 있습니다.
https://diclepetree.co.kr/board/faq/list.html?board_no=3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